본문 바로가기
content+tourism

마츠모토 와카나 '나의 보물' 줄거리 방송 정보

by Emeth Media 2024. 8. 30.

마츠모토 와카나 주연 드라마 '나의 보물'이 10월 후지TV에서 방송됩니다. 연기파 배우로 알려진 와카나가 후지TV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는 것은 처음이라고 하네요. 주연 마츠모토 와카나, 드라마 줄거리 등을 소개합니다.

 

 

 

1. 드라마 '나의보물'

마츠모토 와카나 주연의 드라마 '나의 보물'(わたしの宝物)이 10월에 후지TV에서 방송됩니다. 와카나가 후지TV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는 것은 처음이라고 하네요.

 

 

이 드라마는 옛애인과의 관계에서 임신한 아이를 남편의 아이라고 속여 출산한 뒤 키우는 '탁란'을 소재로 삼았습니다. '탁란'은 뻐꾸기와 같이 다른 새의 둥지에 알을 낳아 그 새가 알을 품고 까서 기르게 하는 습성을 말합니다.

 

 

자신의 보물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되기로 작정한 여성과 그 남편, 그녀가 사랑한 사람, 뒤엉킨 세 사람의 감정을 그린 러브스토리입니다. 각본은 이치카와 토카유키 맡았는데요, 오리지널 각본이라고 하네요. 

 

2. 마츠모토 와카나

주인공에 캐스팅된 마츠모토 와카나는 연기파 배우인데요, 2022년에 방송된 드라마 '고귀한 일족'에서 신들린 연기로 '마츠모토 극장'이라는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후 NHK 대하드라마 '어떡할래 이에야스', 'ONE DAY: 크리스마스 이브 소동', '네가 마음을 주었으니까' 등에 출연해 연기를 인정받았습니다.

 

 

 

현재는 TBS드라마 '사이온지 씨는 집안일을 하지 않아'에 주연으로 출연 중인데요, 10월에 제2기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이번 후지TV 드라마에서도 주연을 맡게 됨에 따라 드라마 2편에서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마츠모토 와카나는 대본을 순식간에 읽었다면서 "제1화부터 전개가 굉장히 빨라요. 제1화에서는 미우라는 여성, 그 주변인과의 관계가 얽혀 엄청난 드라마가 만들어지지 않았나 생각해요"라고 말했습니다.

 

3. 드라마 줄거리

주인공은 전업주부 칸자키 미우는 대기업에서 잘 나가는 캐리어우먼이었는데요, 아이를 갖고 싶어 일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남편 칸자키 히로키와의 애정은 식어버리고 임신을 커녕 언어폭력까지 받게 됩니다.

 

 

밖에서는 이상적인 남편처럼 보이지만 안에서는 까칠한 히로키와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미우는 우연히 옛친구 후유츠키 료를 만나게 됩니다. 그는 미우가 힘들 때 도와주던 남자로 사랑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도와주러 온 거라고 생각한 미우는 그에 대한 생각이 되살아나고 만나 이야기하는 것만으로 만족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히로키의 언동을 계기로 미우는 료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그의 아이를 가지게 됩니다.  

 

 

일을 그만 둔 미우는 히로키와 이혼하고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것이 쉽지 않고 만약 히로키가 사실을 안다면 아이를 어떻게 할 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미우는 사랑하는 사람이 남긴 보물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되기로 결심합니다. 후유츠키의 아이를 히로키 아이로 속여 기르기로 합니다. 이러한 착란은 미우와 히로키, 후유츠키의 운명을 송두리째 흔들게 됩니다.

 

4. 드라마 나의 보물 정보

드라마 '나의 보물'은 후지TV에서 10월 17일 시작합니다. 방송시간은 목요일 오후 10시입니다. 제1화는 15분 늘려 특집으로 방송됩니다. 연출은 미츠하시 토시유키인데요, 'Super Rich', '갈릴레오 금단의 마술', '당신이 해주지 않더라도'  등을 연출했습니다. 

 

 

드라마 '나의 보물' 방송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방송 : 10월 17일(목) 오후 10시
  • 주연 : 마츠모토 와카나
  • 각본 : 이치카와 토카유키
  • 연츨 : 미츠하시 토시유키(FILM) 
  • PD : 미사오 레코
  • 제작 : 후지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