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tourism

쇼군 안나 사와이 타임 차세대 100인에 선정

by Emeth Media 2024. 10. 3.

디즈니+ 드라마 '쇼군 SHOGUN'에 출연했던 안나 사와이가 미국 타임이 선정한 차세대 100인에 선정되었습니다. 안나 사와이는 '쇼군 SHOGUN'으로 에미상에서 여우주연장을 받았습니다. 

 

 

1. 안나 사와이 타임 차세대 100인

디즈니+ 드라마 '쇼군 SHOGUN'에 출연했던 안나 사와이가 미국 TIME이 선정한 '차세대 100인'(TIME 100 Next 2024)에 선정되었습니다. 안나 사와이는 '쇼군 SHOGUN'으로 에미상에서 여우주연장을 받았습니다. 

 

 

 

TIME은 사회적 활동과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등의 분야에서 앞으로 활동이 기대되는 인물 중에서 '차세대 100인'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10월 2일 발표한 '차세대 100인'에는 올해 에미상에서 아시아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주연여우상을 수상한 안나 사와이가 선정되었습니다.

 

 

Meet the 2024 TIME100 Next

Check out TIME's list of emerging leaders who are shaping the future

time.com

 

 

2. 쇼군 SHOGUN

안나 사와이가 출연한 '쇼군 SHOGUN'은 일본 전국시대를 무대로 한 디즈니+ 드라마인데요, 올해 에미상에서 작품상과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18부문에서 수상해해 한 시즌에서 가장 많은 에미상을 수상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안나 사와이는 호소카와 가라샤를 모델로 통역을 맡기도 했지만 알려지지 않은 여성인데요, 안나 사와이는 일본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쇼군 SHOGUN, 에미상 18관왕 석권

제76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드라마 ‘쇼군 SHOGUN’이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등 18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일본인으로서는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받은 사나다 히로유키는 프로듀서까지 맡았습니다.

emethmedi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