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tourism

넷플릭스 단다단 제3화 리뷰

by Emeth Media 2024. 10. 18.

TV애니메이션 '단다단' 제3화 '할머니와 할멈이 맞붙었네'가 10월 17일 방송되었습니다. 모모와 오카룽은 터보할멈과 맞대결을 벌이기로 하는데요, 이를 위해 특훈을 받습니다. 여기에서는 '단다단' 스트리밍 서비스, 제3화 리뷰, 원작, 관련글을 정리합니다. 

 

 

TV애니메이션 단다단

1. 단다단 보기

TV애니메이션 단다단 제3화 '할머니와 함멈이 맞붙었네'가 10월 17일 방송되었습니다. '단다단'은 애니플러스에서 한일 동시 방영을 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단다단 | 넷플릭스

유령과 외계인의 존재를 서로에게 증명하기 위해 내기를 한 두 고등학생. 무시무시한 초자연적 위험들에 맞서며 초능력을 얻어 가는데. 이러다 둘이 사귀는 거 아냐? !

www.netflix.com

 

 

한일 동시 방영 애니메이션 채널 - 애니플러스

가장 빠른 한일 동시 방영 채널. 분기별 최신 신작을 일본과 동시에 방영하는 라이브, 스파이 패밀리, 진격의 거인, 주술회전등 인기작품 고화질 무제한 스트리밍, 다운로드, 굿즈 판매.

www.aniplustv.com

 

이하 제3화 리뷰에는 스토일러가 포함되어 있어요. 정주행 하실 분들은 위의 넷플릭스애니플러스에 가셔서 먼저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이미 보신 분이라면 제3화 리뷰를 맘껏 보세요.

 

 

 

 

2. 단다단 제3화 리뷰

제3화에서는 드디어 섹시한 모모 할머니 세이코가 등장합니다. 터보할멈의 저주로 변신한 오카룽. 힘을 제어하지 못해 폭주해 모모를 공격하려는 아슬아슬한 순간에 모모 할머니가 궁지에서 구해줍니다.

 

 

 

 

모모는 할머니에게 사과하고 지금까지 있었던 일을 성명한 뒤, 도움을 구합니다. 모모 할머니는 저주를 풀어야 하는 모모와 오카룽에게 터보할멈과 술래잡기를 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터모할멈은 지박령과 통합되어 있어 영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일단 술래잡기로 자신의 영역에서 벗어나게 한 뒤, 공격하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대결을 앞두고 세이코가 두 사람에게 특별 훈련을 시킵니다. 훈련을 마친 뒤 모모와 오카룽은 터보할멈을 만나러 떠납니다.

 

 

 

 

 

 

3. 원작 만화

단다단은 슈에이샤의 만화앱 '소년점프+'에 연재 중인 타츠 유키노부의 만화인데요. 연재를 시작한 것은 2021년 4월입니다. 공개 이틀만에 10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지금까지 누적 발행부수 320만 부, 4억 4000만 뷰를 기록한 슈퍼 베스트셀러입니다.

 

 

2021년 '차세대 만화대상'에서 '괴수 8호'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2022년 전국 서점 직원이 뽑은 추천 코믹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만화업계에서는 'SPYxFAMILY', '괴수 8호'와 함께 '소년점프+'의 대표작으로 꼽고 있습니다. 

 

 

타츠 유키노부는 후지모토 타츠키의 '체인소맨'과 카쿠 유지의 '지옥락' 제작과정에서 어시스턴트를 담당했습니다. 후지모토 타츠키는 '단다단'을 높이 평가했다고 합니다. 

 

4. 관련글

TV애니메이션 '단다단' 관련글로 참고하세요.

 

 

넷플릭스 단다단 제2화 리뷰 다시보기

넷플릭스에서 전송하는 TV애니메이션 단다단 제2화 '그게 바로 외게인 아냐'가 10월 10일 심야에 방송되었습니다. 리뷰에는 스토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정주행 하실 분은 2번으로 넘어가세요.  

emethmedia.tistory.com

 

 

넷플릭스 단다단 제1화 리뷰 반응 줄거리

TV애니메이션 '단다단' 제1화가 방송되었는데요, 꽤 재미있었습니다. 이야기 전개도 빠르고, 작화도 좋고, 음악도 경쾌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기대한 보람이 있다는 의견이 쇄도했습니다. 단다

emethmedia.tistory.com

 

 

넷플릭스 애니 단다단 줄거리 등장인물 다시보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단다단'이 10월 5일 오전 1시부터 전송됩니다. 원작은 타츠 유키노부의 만화인데요, 유령의 존재를 믿는 여고생과 UFO의 존재를 믿는 오타쿠 남고생이 펼치는 오컬트 기괴

emethmedia.tistory.com